브랜드 스토리

한국거래소의 안종철 대표는 15년 동안 전국의 삼겹살, 갈비, 불고기집을 500여곳 이상 탐방하며, 돼지구이 문화를 연구하여, 기존의 고기쌈문화에 식상함을 느끼고, 획기전인 돼지구이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돼지구이에 가장 잘 어울리는 다양한 소스를 연구개발하였습니다.
또한, 고기맛의 본질은 좋은 고기와 고기를 어떻게 다루느냐에 따라 어떻게 숙성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최상의 고기맛을 유지하기 위해 다년간 연구하여, 한국거래소만의 숙성비법과 다양한 소스로 타업체에서 따라올 수 없는 맛으로 보답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한 번 찾아주신 손님이 한국거래소의 고기맛을 잊지 못하고 다시 찾아올 수 있을 정도의 맛을 찾기 위해 지금도 매일 연구하며, 항상 직원들과 품평회를 거쳐 손님분들꼐 최상의 맛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CI

프리미엄 돼지고기 전문점의 모던함,심플함,전문성을 형상화
코인과 마블링 패턴디자인, 고기의 레드색감의 로고디자인
돼지 돈(豚)글자를 돼지코형태로 형상화하여 돼지구이 전문점의 이미지 표현

CI